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식빵 피자 만들기/냉장고파먹기/집콕간식/엄마표간식/오븐6분완성/레시피

by jinaou83 2020. 4. 5.

오늘은 늦은 아침을 먹은 터라 점심도 애매해졌어요. 그래서 냉장고 파먹기?를 했지요~
식빵피자 재료가 있어서 아이들과 준비해봤어요^^

 

재료는

식빵2장, 토마토소스, 치즈 1장, 방울토마토, 소세지, 피자치즈

옥수수콘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치즈는 식빵 한 장에 반장 썼어요.

 

이제 순서대로 올려주세요~
식빵올리고
토마토소스를 펴발라주세요.
토마토는 슬라이스로 썰어주시고
소세지도 슬라이스 해주세요.
치즈 찢어 올리고
마지막 피자치즈도 올려주면 끝!

 

우리집 꼬마들 위해 두 장 준비했어요~

이제 오븐으로 고고씽~!!
에어프라이기에 넣어도 괜찮아요.
근데 저는 아이들에게 피자 녹는 거 보여주려고 광파오븐렌지에 190도에 6분 돌려주었어요.

짜잔~

 

피자를 좀 더 넣을걸 그랬어요ㅎㅎ

이제 아이들 먹기좋게 컷팅!
예쁘게 담아 아~~~^^

 

휴일엔 간단한 간식으로 즐겨보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