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토마토 파스타/야채싫어하는아이/유아식단/푸질리/야채믹스

by jinaou83 2020. 3. 28.

2020/03/19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새우야채볶음밥/유아식단/야채싫어하는아이를위해/오물오물채소믹스

 

새우야채볶음밥/유아식단/야채싫어하는아이를위해/오물오물채소믹스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젤 만만한 볶음밥으로 정했지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그때그때 꺼내먹어요~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도 요거 넣고 해주면 잘 먹어요~~ 볶음밥이나 죽 만들때 유부초밥이나 김밥 만들때 종종..

wisehobby.tistory.com

 

 

 

우리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토마토 파스타예요~

면보다는 푸질리를
삶아서 야채랑 볶아주면
너무너무 잘 먹더라고요^^

 

 

재료는

푸질리, 토마토소스, 새우,
야채(저는 야채믹스 사용했어요^^)





 

 

제일 먼저
물부터 끓여요~^^

 

 

 

 

 

물이 끓으면
푸질리를 세 주먹 넣어주고,
소금을 한꼬집 넣어줍니다.

저랑 아이 두명 먹을 분량인데
제가 조금 먹는 ..ㅎㅎ 양이예요.

 

 

 

 

 

 


10분간 익혀주는데요.
그 사이에 야채랑 새우 볶아줍니다.

 

 

 

 

 

 

 

푸질리가 다 익으면
뜰채로 건져서
바로 팬에 넣어줘요.

 

 

 

 

 

 

이제
토마토 소스 넣어서
볶아주세요.

다 익은거라서
살짝만 데워준다는 느낌으로
볶아줍니다.

 

 

 

 

완성!

 

 

 

 

사이좋게~

 

 

 

둘째아이는 22개월이라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줬어요~

 

정말
요건 야채까지 싹싹 다 먹네요~^^

 

빈그릇ㅋㅋ

 

 

 

넘나 기분 좋은
빈그릇이죵^^♡

 

 

 

 

 

2020/03/19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새우야채볶음밥/유아식단/야채싫어하는아이를위해/오물오물채소믹스

 

새우야채볶음밥/유아식단/야채싫어하는아이를위해/오물오물채소믹스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젤 만만한 볶음밥으로 정했지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그때그때 꺼내먹어요~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도 요거 넣고 해주면 잘 먹어요~~ 볶음밥이나 죽 만들때 유부초밥이나 김밥 만들때 종종..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