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요리하다 가쓰오 우동] 한그릇/유아식단/5분완성 초간단 식사

by jinaou83 2020. 4. 7.

매일 뭐 먹을까 고민이 끝이 없는 하루 하루 입니다. 야채 잘 안 먹는 꼬마들과 삼시세끼를 챙겨 먹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네요. 오늘은 인스턴트로 해결해보려고요.ㅎㅎㅎ 아이들이 우동을 진짜 좋아하는데 우동 국물을 준비하는 시간과 노력까지 할 만큼 여유가 없으니 5분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오늘은 인스턴트 점심입니다.

 

재료는

요리하다 가쓰오 우동(2인분) 

호박, 어묵, 파

 

요리하다 가쓰오 우동(내 돈 주고 내가 사서 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구성이 너무 좋아요~

1인분씩 분리되어 있고, 면사리, 후레이크, 액상스프, 가쓰오부시 이렇게 들어있네요.

뒷면에 나온 조리 방법대로 준비해봅니다.

 

저는 2인분을 준비해야하므로

1. 물 700L 넣고 끓여줍니다.

2. 물이 끓으면 면사리와 액상스프를 넣습니다. 저는 여기에 채 썬 호박과 채 썬 어묵, 파를 같이 넣어주었어요. 이건 집에 있는 재료 봐서 가감하시면 돼요.

3. 2분간 끓여주고 불끄고 그릇에 옮겨담습니다.

4. 그릇에 담은 후, 후레이크와 가쓰오부시를 뿌려주면 끝!

 

5분도 안걸린 거 같아요. 물 끓이는 동안 야채, 어무 썰었으니 ㅎㅎㅎ

요건 엄마꺼!!

 

꼬마들이 맛있는 지 그릇째 들고 드링킹~~~ㅎㅎㅎㅎ 국물까지 싹~ 다 먹었네요^^

오늘도 이렇게 점심해결!!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