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야광팔찌놀이/집콕놀이/유아놀이/불타는 토요일^^

by jinaou83 2020. 4. 4.

 

 

오늘 밤은 야광놀이를 했어요^^ 요즘 집콕놀이로 핫하더라고요. 우리 꼬마들에게 신기하고 재미있는 건 꼭 보여주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우리 꼬마들 어찌나 신나하던지 ㅋㅋㅋㅋㅋㅋ

연결 튜브가 있어서 몇 개든지 이을 수 있는 야광팔찌예요. 아이들 머리에도 씌워주고, 팔이며 발이며 다 걸어주었어요.꼬마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댄스타임을 가지며 신나게 놀았네요.

동그라미를 가지고 동물 모양도 만들어보고, 글씨도 써보고, 이름도 써보았어요. 특별히 아빠에게는 식스팩을 만들어주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한 주의 마무리를 이렇게 현란하게 ㅋㅋㅋ 보냈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