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내돈내산]오뚜기 포르마지 피자/아이들간식

by jinaou83 2021. 5. 16.

우리집 꼬마들의 최애음식은 "피자"예요.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항상 피자를 이야기하는 우리집 꼬마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피자 오뚜기 피자로 저녁을 대신했어요. 2-3인용인데, 아이들이랑 먹으니 충분히 한끼가 되네요 ㅎㅎㅎ

남편이랑 먹었다면 부족했을수도...^^;;

전자렌지도 가능하고, 에어프라이기도 가능하고, 오븐도 가능하고, 후라이팬도 가능해서 너무 좋답니다.

접시에 올리고 오븐에 구웠어요~ 10분 30초로 맞췄는데 딱맞게 잘 익었어요^^

8조각으로 나누고 아이들과 맛있게 냠냠 했어요~ 순삭되었네요 ㅎㅎㅎ

우리집 꼬마들은 고르곤졸라 피자로 피자맛을 알게 되서 피자는 무조건 꿀에 찍어먹는 줄 알아요.

그래서 이 피자도 꿀에 찍어먹었네요~ 꿀 찍어 먹으면 맛 없을 수가 없지요 ㅎㅎㅎ

오뚜기 냉동피자는 종류별로 냉동실에 쟁여놔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