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집에서 쉽게 만드는 에그 토스트/레시피/유아간식/에어프라이기

by jinaou83 2020. 8. 24.

저희 집은 아침은 간단히 먹자 주의여서 씨리얼이나 빵이랑 쨈, 누룽지..
요런 거 위주로 먹는데요.. 오늘은 왠지 토스트를 해 먹고 싶어서 준비해봤어요.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드는 거라 간단하고 빠르고 쉽습니다.^^
애들보다 제가 먹고 싶어서 만들어보았네요~~

 

| 재료

1인분 분량 - 식빵2장, 달걀1개, 치즈1개, 소세지 반개, 마요네즈

인원에 따라 추가해주세요! 저는 토스트 2개 만들거라 2배로 준비했어요.

먼저 식빵에 동그란 구멍을 내주세요. 컵을 이용하면 됩니다!!

식빵 위에 구멍을 낸 식빵을 올려주세요!

소세지를 얇게 잘라서 구멍 안에 넣어주세요.

그 위에 치즈를 찢어서 올려주세요.

마요네즈로 원 주변을 쭉 돌려주면서 탑을 쌓아주세요. 이게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ㅠㅠ

마요네즈 탑 안에 계란 하나를 넣어주시면 거의 다 된거에요.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8~10분 구워주시면 되요.

짜잔~ 완성이 되었어요. 10분을 했더니 빵이 좀 바삭하게 구워졌어요. 원하시는 식감대로 시간을 조절해주시면 되요!!

하나 다 먹으면 진짜 배불러요~ 식빵이 두장이라 그런가봐요~ 여튼 아이들과 간단한 아침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답니다!

달걀이 살짝 반숙이라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맛있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