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카스테라빵으로 케잌만들기(생크림,후르츠칵테일,딸기)

by jinaou83 2021. 1. 12.

케잌만들기가 너무 재밌어서 믹스가루 말고 카스테라를 이용한 케잌을 만들어봤어요.

좀더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신다면 카스테라 케잌을 강추합니다.

진짜 맛보면 깜짝놀라요 ㅎㅎㅎㅎ

 

--------------------------------------------------------

필수재료 : 카스테라 빵 3개, 생크림, 원형용기(아무거나)

추가재료 : 딸기, 칵테일... 토핑할 재료들 취향껏~

--------------------------------------------------------

카스테라를 적당한 크기로 슬라이스 컷팅 해주세요.

1.5cm정도로 컷팅했어요.

원형용기에 1단으로 컷팅한 카스테라 빵을 깔아줍니다.

그 위에 칵테일을 넣어주세요.

2단도 마찬가지로 컷팅된 카스테라 빵 올려주시고

칵테일 올려주세요.

3단으로 컷팅 된 카스테라 빵 마지막으로 올려주시면

이제 뭐 거의 끝!

용기 위에 케잌 담을 접시를 뒤집어서 올려주세요.

무게로 꾹 누르는 기능도 있고,

나중에 케잌을 뒤집어야 하기 때문에 접시를 올려주었어요.

이렇게 해놓고 좀 기다렸어요. 한 5분?

그 사이에 생크림 만들어야죠!

생크림 핸드믹서로 휘휘 저어주면 그냥 뭐 쉽게 완성!

꾸덕한 느낌이 들때까지 돌려보았습니다.

이제 빵 뒤집어볼께요! 짜란~

오~ 모양이 잘 잡혔어요. 근데 접시 위치를 잘못잡아서

한쪽으로 기울었네요.ㅠㅠㅠ

이제 생크림 꼼꼼히 바르고 토핑 올려주면 끝입니다.

꼬마들과 함께 올리려고 초콜릿도 꺼내보았어요.

둘째녀석은 먹느라 바쁘고...^^;;

어쨌든 완성했습니다.

마침 남편 생일이었는데 요걸로 파티 잘했습니다.^^

가운데 컷팅해보면 진짜 파는 케잌 같애요.

칵테일까지 들어가있어서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다음에 또 케잌을 만든다면 무조건 이걸로 할거에요.

부드럽기가 말도 못해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예쁘게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