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취미생활/궁금증 해결

미트리(닭가슴살)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by jinaou83 2020. 6. 18.


다이어트 시작하고 제일 먼저 구입한 건 닭가슴살이었어요! 남편님이 운동 후엔 꼭 단백질을 먹어줘야한다고 냉장고에 매번 쟁여놓던 걸 저도 한번 먹어보았지요. 근데 너무 맛있는거예요 ㅎㅎㅎㅎ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니까 운동 후 단백질 섭취와 끼니대용으로 매일 먹게 되는데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겠죠?^^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56%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실 때 아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완료하시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세요!
추천인코드 : 100390325

저는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특히나 소세지~!!!!! 넘나 맛있어서 기절 ㅋㅋㅋ
다이어트 참 쉽죠잉~ ㅎㅎㅎ
저는 운동과 식단 조절로 4키로 정도 감량했는데요~
아직 갈길이 멀긴 하지만 미트리와 함께 으쌰으쌰해보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