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택배박스로 액자 프레임 만들기/산책하며 사진찍기/엄마표놀이/재활용

by jinaou83 2020. 4. 10.

오늘도 어김없이 산책을 나갔어요. 하루 중 가장 기분좋은 시간이랍니다.^^ 그런데 매일 똑같은 산책 보다는 색다른 활동을 하고싶었어요.
집에 있는 저의 최애탬 택배박스로 액자 프레임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준비물은

택배상자, 칼

넓직한 쪽으로 서너장 준비합니다.

가운데 네모 구멍을 잘라내주세요.

너무 간단하게 액자 틀이 되었어요.

이제 색칠해줍니다. 이건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데요. 색지를 붙이거나, 매직으로 칠하거나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저는 꼬마들과 제일 편한 방법..색연필로 색칠해줍니다.^^

우리 딸램 알록달록 무지개색으로 칠하고 있네요.

완성했어요~ 딸램사진 찰칵!

이제 프레임 챙겨들고 산책 나갑니다^^

꽃, 나무, 하늘.. 눈에 보이는 것들은 다 아름다운 봄이네요~ 살짝 날이 흐렸지만 산책하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꼬마들이 여기저기 프레임을 갖다대며 사진 찍어달라고 난리네요^^ 귀요미들ㅎㅎ

집에 와서 디폼블럭놀이를 하는데, 이걸로도 액자 프레임을 만들어봤어요ㅎㅎㅎ
우리집 똘똘이도 찰칵!^^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날이 너무 좋으니 사람들 많지 않은 곳으로 산책도 나가고, 이왕이면 아이들과 이런 활동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2020/04/11 - [슬기로운취미생활/재활용&만들기] - [택배박스]로 스마트폰 거치대&독서대 만들기/택배상자 재활용(6)

 

[택배박스]로 스마트폰 거치대&독서대 만들기/택배상자 재활용(6)

오늘도 하루 종일 집콕모드!! 아침 일찍 사전투표하고, 아이들과 뒹굴뒹굴 하다보니 어느덧 오후가 되었어요. 둘째 낮잠 타임인데 둘이서 어찌나 잘 노는 지...^^ 졸리면 자겠지..하고 그냥 무한대 자유놀이를 허..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