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라쿠진 샌드위치 메이커와 핫케이크 가루로 와플 만들기/팬케이크 만들기/5분완성 레시피

by jinaou83 2020. 3. 22.

 

 

 

 

 

왠지 실험 해보고 싶었어요~
샌드위치 메이커로
와플이 될까?ㅎㅎ

 

 

일단 라쿠진 빨강이로
햄치즈샌드위치 만드는 레시피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wisehobby.tistory.com/m/7

 

 



라쿠진은 와플팬이
따로 있지는 않아서
기존 샌드위치 팬에
한번 해보기로 했지요^^

와플믹스도 없어서
그냥 핫케이크 가루로 도전!

 

재료는

핫케이크가루 200g,
우유 50ml, 달걀 1개,
샌드위치 메이커
(2장 분량)

 

 

반죽 쉐킷쉐킷~

 

 

 

저는 어제 우유랑 달걀
섞어놓은 게 있어서
넣어주었어요~

묽게 반죽이 되면
팬에 적당량 부어주세요~

 

 

살짝 봉긋하게 올라오는 정도

 

 

 

이제 뚜껑을 닫고
예열없이 5분 구워줍니다.

두번째 구울 때는
예열이 되었기 때문에
3분30초 구워줍니다.

 

 

 

 

윗면 팬 모양이 살짝 나왔네요~

 

 

반죽을 좀 더
해도 될거같아요~^^

 

뒤집어 보겠습니다~

 

짜잔~~!!!

 

 

노릇노릇^^

 

 

두툼하고 폭신폭신^^

 

 

 

먹어보니..
다음엔 팥을 넣어서
도전해볼까해요^^
붕어빵 맛이 나더라고요ㅋㅋ

꼬마들이
완성되자마자 먹어치워서
두장 제대로 놓고 사진 찍고싶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ㅠ

여튼
좋은 도전이었습니다ㅋㅎ

 

 

2020/03/20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핫케이크가루]로 만드는 미니 핫도그 레시피/엄마표간식/최화정튀김냄비/가정용튀김냄비/유아간식

 

[핫케이크가루]로 만드는 미니 핫도그 레시피/엄마표간식/최화정튀김냄비/가정용튀김냄비/유아간식

핫케이크가루는 만능 가루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오늘은 미니 핫도그를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핫케이크가루, 소세지, 우유, 계란1개, 꼬지 큰 볼에 계란1개, 우유 50ml, 핫케이크가루 200g 넣고 섞어줍니다. 미..

wisehobby.tistory.com

2020/03/13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집에 있는 재료로 [햄치즈샌드위치]만들기/라쿠진샌드위치메이커/레시피

 

집에 있는 재료로 [햄치즈샌드위치]만들기/라쿠진샌드위치메이커/레시피

오늘은 뭐먹지? 요즘 매일 집콕이라 냉장고가 점점 비워지고 아이들과 먹을만한게..ㅠ 젤 만만한 아침은 샌드위치죠~ㅎㅎㅎ 다행히 빵과 우유, 계란, 치즈는 항상 집에 있어요~ 아이들 덕분에^^ 그래서 오늘은 샌..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