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초간단 간식 식빵 러스크 만들기/에어프라이기/ 6분 완성/레시피

by jinaou83 2020. 3. 16.

 

 

 

아이들은
삼시세끼 사이 사이에
간식을 꼭 먹어야 되더라고요.

과자나 젤리도 좋지만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만들수있는
간식들도 많지요~

에어프라이기가 있다면
더더운 쉬운 초간단 간식

바로~~~
식빵 러스크 랍니다ㅎ

 

 

 

집에 있는 식빵~
다행히 많이 남아있네요.

그런데
제일 끝에 있는 빵은
아이들이 싫어할 때가 있어요.

아이들도 예쁜걸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손으로 잡기 편하게 잘라줘요.

 

식빵 3장 정도
잘라주고~

 

에어 프라이기에 넣고 6분 돌려줍니다.

 

3분 돌리고
살짝 뒤집어 줬어요.
그리고 다시 3분~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저는 버터를 깜빡해서

다 구워진 다음에
전자렌지에 녹인 버터를
발라주었어요.

굽기전에 바르기도 하고요.
구운 다음에 바르면
설탕이 잘 묻어서 좋기도 해요.^^

 

 

 

 

 

설탕까지 살살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순식간에 다 없어졌네요.
제 입으로 들어간 건 하나..ㅎ
쩝...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겠죠?
그걸로 위안을 삼으며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