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집에 있는 재료로 [햄치즈샌드위치]만들기/라쿠진샌드위치메이커/레시피

by jinaou83 2020. 3. 13.

 

오늘은 뭐먹지?
요즘 매일 집콕이라 냉장고가 점점 비워지고
아이들과 먹을만한게..ㅠ

젤 만만한 아침은
샌드위치죠~ㅎㅎㅎ

다행히 빵과 우유, 계란, 치즈는
항상 집에 있어요~ 아이들 덕분에^^
그래서 오늘은 샌드위치 너로 정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료는

식빵, 치즈, 계란, 슬라이스햄,
케첩, 마요네즈, 머스터드소스

그리고 저는 샌드위치메이커
사용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희집 샌드위치 메이커는 요녀석이에요~
라쿠진 빨강이^^
특가로 떴을때 얼른 데려온 아이~

라쿠진 그릴은 요렇게 생겼어용~

이제 차례대로 샌드위치 만들어볼께용~

그릴에 빵 올리고
머스터드를 펴서 바르고
치즈 올리고
달걀후라이 올리고(노른자는 살짝 터트려서)
케첩, 마요네즈 가운데에 뿌리고
햄 올리고
마지막 식빵 올려서 꾹 눌러줘요~

그리고 그릴 뚜껑 닫고 시간 맞춰줍니다.

5분이 적당해요

 

제가 여러번 해본결과
예열 필요없이 5분이 딱 좋아요.
미리 코드 꽂지않고
샌드위치 완성했을때
코드 꽂고 시간 맞추면 되요.

소스는 많이 뿌리면 넘쳐서 옆으로 줄줄 샌답니다.
가운데중심으로만 살짝 뿌려도
맛있게 되더라고요^^

옆에 새는거 없이 구워지고있어요~
잘 구워졌네요^^
대각선으로 잘라보았어요~
먹음직 스럽게 됐지요?ㅎㅎ

 

우유랑 요 샌드위치랑
아침식사 해결했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2020/03/22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라쿠진 샌드위치 메이커와 핫케이크 가루로 와플 만들기/팬케이크 만들기/5분완성 레시피

 

라쿠진 샌드위치 메이커와 핫케이크 가루로 와플 만들기/팬케이크 만들기/5분완성 레시피

왠지 실험 해보고 싶었어요~ 샌드위치 메이커로 와플이 될까?ㅎㅎ 일단 라쿠진 빨강이로 햄치즈샌드위치 만드는 레시피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wisehobby.tistory.com/m/7 라쿠진은 와플팬이 따..

wisehobby.tistory.com

2020/03/20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먹ㆍ어ㆍ요] - [핫케이크가루]로 만드는 미니 핫도그 레시피/엄마표간식/최화정튀김냄비/가정용튀김냄비/유아간식

 

[핫케이크가루]로 만드는 미니 핫도그 레시피/엄마표간식/최화정튀김냄비/가정용튀김냄비/유아간식

핫케이크가루는 만능 가루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오늘은 미니 핫도그를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핫케이크가루, 소세지, 우유, 계란1개, 꼬지 큰 볼에 계란1개, 우유 50ml, 핫케이크가루 200g 넣고 섞어줍니다. 미..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