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택배박스]로 주방만들기/식당놀이,주방놀이/엄마표놀이/택배상자 재활용

by jinaou83 2020. 3. 20.

 

 

아이들 있는 집에
왠만하면 다 있다는
주방싱크 장난감..^^

집이 넓지 않아서
지인이 준다고 해도 마다하고
작은 콩순이 주방놀이로
만족하며 살았는데

집에 공기청정기 필터랑
기저귀 주문했더니
큰박스가 두개나 있는 게 아니겠어요ㅋ


택배박스만 보면

가만히 있지를 못하는
오만가지 엄마는
오늘도 뚝딱뚝딱
주방을 만들어봅니다.

 

 

큰박스 환영~~

 

주방과 손님이 소통하는
창 구멍을 내줍니다.

 

 

 

 

우리 꼬마 자꾸 들어가려고..

 

다 뚫으면 안되고요~
저는 삼면만 뚫고
나머지 한면은 접어 내려요.

나중에 간판과 메뉴판이 될 거예요.

 

이제 식당 지붕을 만들어요~

 

 

잘라낸 박스를 길게 이어붙이고
물결무늬 그려주고
가위로 자르고
색칠하고 꾸며줘요~
꾸미기 전공 우리 딸램♡

아까 뚫어놓은 창 위에 붙여줍니다.

신이 났어요ㅋㅋ

 

이제 싱크대 공사 들어갑니다.ㅋㅋ

먼저 가스레인지 만들어요~~

 

가스렌지 그려주고

 

싱크대 왼편에 붙여요~

 

이제 설거지통 작업합니다~

 

 

 

필터가 들어있던 작은 박스예요.
설거지통 깊이를 정해서 그려주고
그 선보다 5cm 떨어진 곳을
잘라주세요.

모서리부분은
아까 그린 선부분까지 잘라주고요.

이제 칼집낸 부분까지 접어서
펴주세요.

설거지통 완성!!

이제 싱크대에 끼워넣어요.

설거지통 크기대로
구멍을 내주고
그대로 끼워준 후
테이핑하면 끝!

위에 애들 장난감으로
수도꼭지도 달아주었더니
그럴싸하쥬?ㅋㅋㅋ

 

 

 

이제 가스렌지 손잡이 만들차례!

 

짜투리 활용

 

 

 

짜투리 박스로
동그라미, 직사각형 잘라주고요.
길게 칼집을 낸 후
직사각형을 반접어서 끼워줘요.
바깥쪽으로 접어서 테이핑하면
튼튼한 손잡이 완성!

이걸 어떻게 하면 돌릴 수 있을까요?

아이들 만들기 재료 중에
할핀이라는게 있어요.

할핀

 

요 아이를 사용해서
가스렌지 손잡이 부분 칼집 내고
할핀을 통과시켜서
바깥쪽으로 벌려줘요.
고정됐으니 손잡이랑
붙여줘요~~
저는 테이프를 할핀에 붙여서
손잡이랑 만나게 했어요^^

 

싱크대완성ㅋㅋ 그릇수납장도 만들었어요~

 

설거지 중인 꼬마들^^

 

 

이제 간판 만들고
메뉴판 작성!

 

우리 딸램이
연신 "엄마 최고"를
외쳐주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봅니다ㅋㅋㅋ

 



식당 이름은
아이스크림 식당이래요~
울딸램이 작명 센스 보소..ㅋㅋㅋ

 

 

 

개업준비 완료~

 

 

이제 본격적으로
식당놀이를 해봅니다~

 

 

 

 

 

여기 완전 맛집이에요~ㅋㅋ
맛도 맛이지만
볶음밥이랑 피자 시켰는데
쥬스까지 서비스로 주는
친절한 사장님♡

돈 받는 것도 깜빡하시는
사장님..ㅋㅋㅋ

 

 

부자되세요~♡♡♡
마음이~~

 

 

2020/04/11 - [슬기로운취미생활/재활용&만들기] - [택배박스]로 스마트폰 거치대&독서대 만들기/택배상자 재활용(6)

 

[택배박스]로 스마트폰 거치대&독서대 만들기/택배상자 재활용(6)

오늘도 하루 종일 집콕모드!! 아침 일찍 사전투표하고, 아이들과 뒹굴뒹굴 하다보니 어느덧 오후가 되었어요. 둘째 낮잠 타임인데 둘이서 어찌나 잘 노는 지...^^ 졸리면 자겠지..하고 그냥 무한대 자유놀이를 허..

wisehobby.tistory.com

2020/03/24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 [택배상자,스티로폼]으로 3단 전면 책꽂이, 책장 만들기/택배박스 재활용

 

[택배상자,스티로폼]으로 3단 전면 책꽂이, 책장 만들기/택배박스 재활용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우리집 꼬마들 베란다에서 지내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네요^^ 온갖 책들을 다 꺼내오는 통에 베란다에도 책장이 있으면 좋겠다..생각하던 차에 택배상자가 똭!ㅋㅋㅋ 무조건 만들어야죠~~ ㅈㅐ..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