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병뚜껑 축구 게임/택배박스 재활용/엄마표놀이/코로나19이기는법

by jinaou83 2020. 3. 19.

 

 

 

 

 

연일 이어지는
휴원..개학연기..

하루하루 집콕하며
지루할 것 같은 우리 애기들..

그래서 준비했어요~
병뚜껑 축구게임기?ㅎ

이쯤되면 진짜
택배박스 중독 맞나봐요..^^

이만한 재료가 없으니
애정할 수밖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료

넓직한 박스, 나무젓가랏3개,
주름진 빨대, 가위, 칼, 글루건,
수세미(망사같은), 병뚜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먼저 골대 골격을 만들어요~
주름진 빨대가 있으면
쉽답니다.

젓가랏 얇은부분이 쏘~옥
들어가거든요.

 

디귿자 골격 두개를 만들고
그 두개를 남은 빨대로 연결해요.
글루건이 필요하죠~

 

 

 

 

 

 

이런모양이 되요.

ㅈㅓ는 수세미가 좀 작아서
나중에 빨대를 잘라서
더 좁은 간격으로 만들었네요~

 

 

 

 

 

 

 

이제 박스에 구멍을 뚫어요.
위치를 보시고
십자로 칼집을 내주시면 됩니다.

 

 

 

 

 

위치를 잘못 잡아서
저는 구멍이 숭숭..ㅋㅋㅋ

실수해도 다시 도전하는
엄마 모습을 보여줍니다..ㅎㅎ

 

 

 

 

 

 

이제 수세미를 붙여줍니다.
글루건을 이용해 포장하듯이
붙여주시면 되요~

 

 

 

 

 

 

 

다음은 병뚜껑이 통과할
구멍을 뚫어줘요.

아이들을 생각해서 크게
뚫을까 했지만

저는 남편과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기 위해ㅋㅋ
작게 뚫었습니다ㅋㅋㅋ



 

완성~~

 

 

 

 

골대를 꽂을때
뒷면 나무젓가락은
2~3cm 잘라주세요.
그럼 진짜 골대모양처럼
앞쪽은 높고 뒤쪽은 낮게
표현이 된답니다.

 

 

이제 오늘의 설거지는
누가하게 될까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