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추천하는 육ㆍ아ㆍ템

어린이집 생일답례품 추천/칠교놀이/유치원/선물

by jinaou83 2020. 5. 20.

 

 

우리집 둘째 똥강아지 생일이 곧 다가오는데요.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되었네요. 두돌이라니...^^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를 해주시는데 빈손으로 보낼 수 없어서 답레품을 준비했어요. 인터넷에서 정말 이것 저것 많이 봤는데 저렴하면서 오랫동안 아이들이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찾다가 칠교놀이 세트를 찾게 되었어요. 물론 3세 아이들에게는 아직 어려울 수 있지만 모양퍼즐을 요즘 곧잘 가지고 놀더라고요. 그래서 나쁘지 않을 거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다.

내용물은 나무로 된 칠교블럭이랑 도안이 들어있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더 다양한 도안들이 많이 있으니까요. 참고하면 더 많은 모양으로 가지고 놀 수 있을 거 같아요.

 

 

작은 투명백에 들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은 거 같아요. 긴 시간 차를 타고 갈 때 가방에 챙겨놨다가 아이들이 지루할 때 짠~ 주면 어떨까요? 카페에서 시간보낼 때 아이들이 요결로 몇 분 놀아준다면 엄마의 커피타임을 벌 수 있겠죠?^^ 이런 저런 상상들을 하며 답례품을 준비해봅니다. 간식으로 주기엔 뭔가 일회성이라 아쉽고, 다른 선물을 주자니 가격이 좀 비싸고.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칠교놀이 세트 어떤가요?^^ 저는 인터넷에서 개당 1300원에 구입했어요.ㅎㅎㅎ

 

 

다양한 모양 만들기를 할 수 있네요. 3세 아이에게는 어려울 수 있지만 네모판 안에 채우는 연습 정도는 할 수 있으니까요. 답례품으로 좋은 거 같아요.

 

 

아이들 수만큼 주문했는데 이제 예쁘게 포장해서 라벨 붙이는 일만 남았네요. 아 생각만해도 신...나네요^^;;

창의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재미있는 지혜게임놀이라고 써있으니 칠교놀이 강력 추천해도 괜찮겠지요? ㅎ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