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추천하는 육ㆍ아ㆍ템

[내돈내산]DVD플레이어/TKDS DVD-20000HD/어학학습용/유아 홈스쿨링/집콕육아

by jinaou83 2020. 5. 15.

코로나19로 인해 집콕육아가 길어지면서 아이들과 하루 종일 있자니 엄마는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한계에 이르게 되지요. 그래서 종종 영상에 의존하게 되는데요. 저희 집에는 어린이집에서 보내줬던 영어CD가 잔뜩 있었는데 그동안 한번도 보여주지를 못했어요. 결혼 전부터 쓰던 CD플레이어가 있어서 오디오CD는 자주 틀어줬는데, 갑자기 이게 고장이 나버렸어요. ㅠㅠ 아이들이 한창 신나게 듣다가 고장이 나버리니 당장에 뭐라도 있어야겠다는 조급함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만족감이 커서 포스팅 해봅니다.

일단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플레이어, 일반충전기, 차량용충전기, 보관가방, 차량거치대, 차량용거치백, AV케이블, 리모컨, 설명서

일단 가격이 10만원던 중후반이었는데,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봤을 때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해서 골랐어요. 애들 재워놓고 눈 뻘개지도록 검색하고 또 검색한 결과 저의 원픽이 되었지요.ㅎㅎㅎ

이 제품의 장점을 이야기해볼께요.
1. 무선으로 어디에서든 사용가능합니다. 한번 가득 충전하면 5시간이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2. 시계방향으로 180도 회전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고요.
3. 차에서도 편하게 장착이 가능합니다. 거치대와 거치백, 충전기가 다 있어요.
4. HDMI 호환이 가능해서 집에서 큰 TV로도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장점이 많지만 저에게 제일 중요한 건 요런 점들이었어요. 아이들과 같이 캠핑가서 영화볼 때도 너무 편하고 좋아요~ 덕분에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DVD CD들을 아주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CD 넣는 부분이에요. 왼쪽 아래 버튼만 누르면 뚜껑이 열린답니다. CD-R뿐만 아니라 CVD-RW도 가능하답니다. USB나 메모리 카드도 사용가능해요.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서 음악을 듣기도 하고 영화도 보고 너무 너무 편하지요~

본체 오른쪽면에 쫘~악 세팅되어 있습니다.

조작버튼 들이에요. 이 제품은 어학학습용으로 나온거라 학습기능 버튼이 아래에 있네요~

아래 처럼 회전이 가능해서 아이들이 쉽게 버튼을 만지지 못하게 할 수 있어서 또 좋아요.^^

차에서 볼 때는 요렇게 거치백에 넣어서 걸어주시면 되요. 근데 저는 한번도 사용을 안해봤어요. 아이들 아빠가 흔들리는 차에서 영상 보여주지 말라며....ㅠㅠ 

요렇게 리모컨이 있어서 작동하기 넘 편하고 좋아요. 차 안에서도 180도로 접어 넣으면 리모컨으로 작동하면 되니 너무 편하지요~

보관가방도 쿠션이 좋아서 저는 만족 만족 대만족이랍니다.

 

그래도 단점이 없을 순 없는데 TV랑 연결할 때 제품에 따라 소리가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저희 집 TV랑 시댁 TV는 둘다 소리가 안나와서 따로 스피커를 연결해서 영화를 봤어요. 그리고 음질이 완전히 깨끗한 수준이 아니어서 저는 평소에도 스피커로 연결해서 듣는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내돈주고 내가 산 DVD플레이어 소개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