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스티로폼]으로 고슴도치 만들기/엄마표놀이미술/동물조립

by jinaou83 2020. 3. 14.

 

 

 

택배상자를 활용해 동물을 만들었는데
딸램이 고슴도치도 만들자는 말에
택배에 들어있던 스티로폼
생각이나서 바로바로 휘리릭!ㅎㅎㅎ

 

 

순서는 페이퍼토이와 동일해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03/13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 [택배상자]로 페이퍼토이 만들기/엄마표놀이미술/종이동물조립

 

 

스티로폼에 밑그림 그리고
커터칼로 잘라줘요.
딸램은 이뿌게 꾸미고픈가봐요.
도장으로 콕콕 찍어서
세상에 없는 예쁜 고슴도치를
만들고있어요ㅋㅋㅋ

 

다리까지 조립하면 요렇게 완성!

 

 

이제 고슴도치 하이라이트!
가시를 표현해보아요~
무엇으로?
이쑤시개..혹은 꼬치용 나무꼬지로요.

 

저는 꼬치용 나무꼬지를 잘라서 썼어요.

 

 

그냥 사용하면 넘 길어서
3등분으로 자른뒤 꽂았어요.
3등분하면 하나는 뾰죡하고
나머지 두개는 안뾰족하죠.
그럴땐 돌리면서 꽂으면
쉽게 꽂을 수 있어요~

이거때문에 이쑤시개를 쓰자니
넘 아까워서요..ㅋㅋ
희한하게도 저희집엔
이쑤시개는 한통 뿐인데
꼬지가 몇 봉지 되더라고요..
왜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ㅎ

 

아이가 넘 신나해요ㅎㅎㅎ

 

 

아! 그리고
다리부분이 헐겁게 자꾸 빠지면
꼬지로 다리와 몸통을 연결해요~
스티로폼의 장점이죠ㅎㅎ

 

 

튼튼해졌어요~^^

 

 


짜란~
완성했네요~

갑자기 동물의 왕국ㅋㅋ

 

우왕~~우왕~~

 

 

다 만든 후
우리집 꼬마들이랑
동물들이랑 숨바꼭질 중이네요~
알면서 속아주는 중ㅋㅎㅎ

구독과 공감,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