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베란다를 놀이터로/베란다청소

by jinaou83 2020. 3. 15.

 

오늘은
베란다 청소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비록 밖에 맘놓고 나갈순 없지만
집에서라도 야외 나온 기분을
내기 위해서
베란다 청소를 해보았어요ㅎ

그런데

before 사진을 못찍었네요.
청소는 계획에 없던거라..ㅋㅋ

덮개씌운 선풍기 두대랑
고구마박스가 나와있는 정도..ㅎ
짐이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이 놀수있는 환경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일단 바닥청소 후
카페트를 깔아줬어요.

이 카페트는..
큰아이 태어나기 전
신혼집에서 쓰던 건데
여태 묵혀뒀네요.
다 이때를 위함이 아닌가!ㅎㅎ

카페트 사이즈가 딱 적당한 크기

 

아이들이 카페트 깔때부터
흥분상태였어요ㅎㅎ

큰 아이가 거실에 있던 텐트를
옮겨달라해서 옮겨줬더니
훨씬 아늑해졌네요.

아~~이제 간식타임~

간식 먹는 중

 

여기서 먹으면 더 꿀맛이겠죠?ㅎ

이제 소꿉놀이해요~

 

햇살 받으며 한 상 멋지게 차렸어요~

 

세탁실쪽과 구분하기 위해
커튼을 달아주었어요.

커튼은 제가 신혼때 만든건데
유용하게 쓰이니 기분 좋네요^^

 

창쪽은 너무 심심한거 같아서
집에 있던 가렌드 달아줬어요.
찌글찌글..ㅋㅋㅋ

게으른 엄마는
다림질까지 할 에너지가
없어서..그냥 달아줍니다ㅠㅠ

사진도 몇장 달아주니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았던 전구 덕분에
캄캄한 밤엔 더더욱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밤에는 이런 분위기^^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아이들이 베란다에서 놀기
딱 좋겠죠?ㅎㅎ

이제 거실은 내차지!!^^



 

2020/04/17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 베란다 편백나무 놀이터/뽀로로텐트/집콕놀이/모래놀이대체

 

베란다 편백나무 놀이터/뽀로로텐트/집콕놀이/모래놀이대체

한 동안 우리집 꼬마들은 쌀놀이에 빠져있었는데요. 엄청난 인내심으로 쌀놀이를 허락했지만 도저히... 치우는 데 너무 많은 스트레스와 저의 한계를 보면서ㅎㅎㅎㅎㅎㅎ 더이상 이대로는 안되겠다 생각이 들었어..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