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키친타올]로 에바알머슨 작품 만들기, 따라하기/엄마표놀이

by jinaou83 2020. 3. 12.

에바알머슨(Eva Armisen) 작가
출생: 1969. 스페인
나이: 52세

그녀의 작품은 한번쯤은 다 보셨으리라..ㅎㅎ

 

오늘은 뭐하지?
바로 요 작품 따라하기^^

그럴싸하쥬?(백쌤말투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료
키친타올, 양면테이프, 두꺼운종이, 물감과 물, 유아약병,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 색연필이나 꾸밀 것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로나로 인해 미술학원 못갔는데
미술 키트가 집에 딱! 도착해있지 뭐에요ㅋㅎ
센스만점 선생님^^
감사해요~사랑해요♡♡♡♡

여튼 우리딸램이 넘나 신나하며 함께해주었어요~

1. 양면테잎 벗겨내기
2. 키친타올 돌돌말아 붙이기

오~~이것만했는데도 뿌듯^^
이제 염색할시간ㅎㅎ

3. 물감을 약병에 4ml정도 담고, 물을 가득 채워줘요.

캬~무지개색 넘 예뿌죵?^^

4. 이제 마구마구 뿌려줘용ㅎ
딸램이가 젤 기다리던 시간이예용^^

이때까지만해도 은은하니 예뻤는데 점점..어둑어둑..ㅎㅎㅎ

 

5. 이제 여인의 얼굴과 옷, 배경을 꾸며요~
집에 있는 색연필이나 스티커, 그외 도구들로 자유롭게~

저는 집에 도장 있어서 그걸 사용했어요~

6. 이제 완성!

 

여인의 모습이 아름?답네요^^

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보는 맛에
오늘도 함께 놀아요^^

 

 

 

 

 

 

2020/03/21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 [무늬 색종이]로 에바알머슨 작품 만들기, 따라하기/엄마표미술

 

[무늬 색종이]로 에바알머슨 작품 만들기, 따라하기/엄마표미술

얼마 전 키친타올을 이용해서 에바알머슨 작품을 따라했었는데요~ ㄷㅏ른방법으로 또 만들어봤어요^^ 키친타올 작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03/12 -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 [키..

wisehobb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