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토이쿠키]로 놀고, 먹기/쿠키만들기/오븐/레시피/풀무원/먹는장난감

by jinaou83 2020. 3. 17.

 

예전에 지인이 선물로 주셨는데
냉동실에 넣어놓고

여태 깜빡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생각이 났네요^^

 

아이들은 쿠키 만들 생각에..
아니 먹을 생각에
벌써 신이 났어요ㅋㅋ

만드는 설명서도 잘 나와있어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쿠키 주머니도 들어있네요.

 

제일 먼저 얼어 있던 반죽을
전자렌지에 녹여요.
실온에서 녹이려면 1시간이 걸리고,
전자렌지는 10초!면 땡!

무엇을 선택하시겠어요?
전 성격이 급해서..ㅎㅎ
전자렌지로!!

 

반죽이 들어 있던 케이스는
뒤집으면 여러 모양이 있는
모양틀이에요~
세심하죠?^^

만들어서 먹어야하니

우선 손을 깨끗히 씻고!

 

쪼물딱쪼물딱
부드럽게 만들어주니
아이들이 이것저것
만들기 시작해요.

 

울딸이 젤 좋아하는
하트가 있네요♡

 

 

 

아이들이 다양하게 만들고
충분히 놀고 나면
이제 오븐에 구워줘요.

오븐은 10-15분,
에어프라이기 15분,
후라이팬 15-20분

저는 에어프라이기도 있지만
아이들이 구워지는 거 볼 수 있게
오븐에 구워주었어요^^

 

 

들어갑니다~!!

 


15분 지나고
꺼내보았지요~

 

잘 구워졌네요~^^

진했던 컬러가
연한 컬러로 바꼈어요.

맛도 좋더라고요~
먹기는 제가 제일 많이 먹은 거 같아요.

요거 미리 사서 냉동실에 쟁여놔야겠어요.
집콕일때 아주 좋은 놀이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