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육아생활/[아이와함께]놀ㆍ아ㆍ요

그림자 따라 그리기/창의미술/엄마표미술/3,6세/유아미술/공룡/집콕놀이

by jinaou83 2020. 4. 3.

우리집 꼬마들 요즘 산책 할 때 항상 공룡과 함께 가요! 그래서 생각한 아이디어인데요. 도화지랑 색연필 하나만 있으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놀이랍니다.

 

재료...

도화지, 색연필 (그릴 수 있는 재료면 뭐든 되요)

이제 평평한 바닥에 세팅합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그림자의 모양을 잘 선택하는 거예요.^^

공룡의 느낌이 잘 살아나도록 도화지를 배치합니다.

그럴싸하네요 ㅋㅋㅋㅋㅋ 

엄마, 첫째, 둘째 몫으로 색연필 3개 가져갔는데 우리 둘째는 공룡이랑 놀기만 했다는... ㅎㅎㅎㅎ

 

둘째 녀석이 누나가 잘 그리고 있을 때 공룡을 가지고 달아나버려서 그림자 자리가 이탈....ㅠㅠ

아침부터 인내심....이 길러지는 하루네요 ㅎㅎㅎ

아직 6세라 디테일하게 그리지는 못해도 대략 공룡 형태는 드러납니다.

공룡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공룡을 그려달라고 하는데 이런 식으로 그림자 따라 자신이 직접 공룡을 그리게 하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은근히 공룡마다 생김새가 달라서 어려워요.. 근데 우리 딸램은 이름을 다 외운답니다. 신기해요.ㅎㅎㅎ

 

 

그냥 바닥에 주저 앉으신 아드님..ㅎㅎ 방해 안하면 다행이지요~~^^

 

집에서도 베란다나 테라스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니 한번 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