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취미생활/따라하는 레시피

달고나커피/커피믹스/일렉트로룩스 블렌더/만드는법/레시피

by jinaou83 2020. 3. 31.

드디어 먹었네요~
달고나커피^^

400번 휘저으면
오른손잡이가 왼손잡이가 된다는
ㅋㅋㅋ

저는
귀찮고 힘든거 기피하는
사람이라...
블렌더 사용 했어용ㅎㅎ

재료는

커피믹스2개, 뜨거운물,
우유, 블렌더

저희집에 있는 유일한 커피믹스^^

캡슐커피를 주로 먹어서
요 믹스는 부모님들 오시면
한잔씩 타드리곤 했는데요~

오늘은 저를 위해
2봉이나 뜯어봅니다^^

블렌더컵에
커피믹스 2개 넣고
뜨거운물 소량을
부어줍니다~
커피믹스 녹을 정도로만~

물 붓기 전

이제 블렌더로
쒸익~~~~~~~~~~

5분간 저어줍니다.

모터에 무리가 될수있으니
15초 간격으로 쉬었다가
저었다가를 반복했어요~

블렌더로 젓는 중~

5분 뒤
신기하게도
크림처럼 변해요~

생크림같은 느낌의 커피믹스~

이제 컵에 우유를 붓고
그 위에 커피믹스를 부어주면
2단으로 완성된
달고나커피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와~~ 진짜 생크림같이
부드러운 커피라떼예요~

육아로 지친 나에게
주는 선물같네요^^

세상의 모든 육아맘들
화이팅!!

댓글